게임보감: 거상 던파 리니지 |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미국 유럽 동남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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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험가 | 시그너스 | 레지스탕스 | 영웅 | 노바 | 제로 | 키네시스 | |||||||||
초보자 | 초보자 | 노블레스 | 시티즌 | ||||||||||||
전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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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울마스터 미하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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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란 | 카이저 | 제로 | |||||||||
마법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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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레임위자드 | 배틀메이지 | 에반 루미너스 |
키네시스 | ||||||||||
궁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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윈드브레이커 | 와일드헌터 | 메르세데스 | |||||||||||
도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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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이트워커 | 팬텀 | ||||||||||||
해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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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트라이커 | 메카닉 제논 |
은월 | 엔젤릭버스터 | ||||||||||
기타 | 기타 |
키네시스 스킬 - 기본 | ||
INT(지능) ESP 리미터(전용 무기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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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어택 [마스터레벨:1] |
염동력을 전개하여 전방의 적들을 타격한다. 기본 공격키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명의 적을 100%의 데미지로 공격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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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귀 [마스터레벨:1] |
키네시스 자신의 은신처로 이동한다 프렌즈월드의 키네시스의 아지트로 귀환 재사용 대기시간 588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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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감각 [마스터레벨:6] |
초능의 힘을 감지하여 신체능력을 강화한다. 크리티컬 확률 10%, 회피율 12%, 이동속도 10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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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단 [마스터레벨:2 |
타고난 판단력으로 적에게 가능한 최고의 치명상을 입힌다. 링크스킬 1lv.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4% 증가 2lv.크리티컬 최소 데미지 8% 증가 |
키네시스 스킬 - 1차전직 10lv | ||||||||||||||||||||||||||
얼티메이트 - 메테리얼 [마스터레벨:10] |
거대한 구조물을 들어올려 전방의 적들에게 수직으로 내리꽂는다. 습득조건: 2차 스킬 '싸이킥 얼티메이트 - 딥임팩트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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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포스 [마스터레벨:10] |
전방에 있는 다수의 적을 밀쳐내며, 적에게 어긋난 염동력의 힘을 심어 피해를 입힌다. 습득조건: 2차 스킬 '싸이킥포스2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 4명의 적을 넉백 , 20초간 20%의 지속 데미지, 지속데미지는초당 10%씩 최종 데미지 증폭 지속 데미지를 받는동안 키네시스의 공격에 10%증폭된 최종 데미지를 받음. 쿨타임 1초 [스킬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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크래시 [마스터레벨:20] |
염동력의 힘으로 전방의 적을 두 번 타격한다. [스킬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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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P 부스터 [마스터레벨:10] |
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를 상승시킨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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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워크 [마스터레벨:5] |
염동력의 힘으로 키네시스 자신의 신체를 밀어낸다. 점프 중 사용하면 진행 방향으로 연속 두 번 점프할 수 있으며 ↑ 키와 함께 사용해 상향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. 스킬 레벨이 올라가면 이동거리가 길어진다. 일정거리 점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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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재1 [마스터레벨:10] |
초능의 힘을 세포 하나 하나에 불어넣어 더욱 강한 신체를 유지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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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인스팅트 [마스터레벨:1] |
염동력의 일부분을 본능에 맡겨 신체를 보호한다. 피격시 싸이킥 포인트를 소모하여 받는 피해 일부를 상쇄한다. 활성화 된 상태에서 싸이킥 포인트가 한 칸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발동된다. 단, 싸이킥 포인트가 0일 경우에는 그대로 HP를 소모하게 된다. 싸이킥 포인트를 1칸 소모 하여 받는 피해의 60%를 상쇄, 스킬 사용 시 효과가 활성화되고 재사용시 비활성화되는 온오프 스킬 |
키네시스 스킬 - 2차전직 30lv | ||||||||||||||||||||||||||
얼티메이트 - 딥 임팩트 [마스터레벨:10] |
염동력으로 들어올린 거대한 바위를 전방에 초고속으로 충돌시켜 모든 것을 분해한다. 충돌한 적의 모든 버프를 해제하며 버프가 해제된 적은 120초간 키네시스의 버프 해제에 대해 내성을 갖는다. 얼티메이트-딥임팩트는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. 습득조건: 3차 스킬 '얼티메이트 - 트레인'을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
피격된 대상에게 적용된 모든 버프 해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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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포스2 [마스터레벨:10] |
전방에 있는 다수의 적을 밀쳐내거나 ↓방향키와 함께 사용하여 끌어내리며, 적에게 어긋난 염동력의 힘을 심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. 습득조건: 3차 스킬 '싸이킥포스3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 6명의 적을 밀어냄, 20초간 40%의 지속 데미지, 지속데미지는초당 25%씩 최종 데미지 증폭 지속 데미지를 받는동안 키네시스의 공격에 15%증폭된 최종 데미지를 받음.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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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드 크래시 [마스터레벨:20] |
염동력의 힘으로 주변의 적을 들어올린 후 강하게 지면에 충돌시킨다.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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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실드 [마스터레벨:10] |
키네시스 자신의 주변에 고밀도의 역장을 형성해 신체를 보호한다. 습득조건: 3차 스킬 '싸이킥실드2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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순수한 힘 [마스터레벨:15] |
키네시스를 가로막는 모든 적에게 염동력의 순수한 힘을 전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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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재2 [마스터레벨:10] |
초능의 힘을 세포 하나 하나에 불어넣어 신체의 능력을 극대화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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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P 마스터리 [마스터레벨:10] |
ESP 리미터 계열 무기의 숙련도, 크리티컬 확률, 지능을 향상시킨다. 습득조건: 4차 스킬 '숙달'을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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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드레인 [마스터레벨:9] |
키네시스의 염동력이 결집된 영역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여 빠르게 싸이킥 포인트를 회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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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네시스 스킬 - 3차전직 60lv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얼티메이트 - 트레인 [마스터레벨:10] |
무인의 기차를 들어올려 자신의 전방에 고속으로 연속 충돌시킨다. 얼티메이트-트레인은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습득조건: 4차 스킬 '싸이킥 얼티메이트 - 피스트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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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포스3 [마스터레벨:10] |
싸이킥 포스의 최종 형태. 전방에 있는 다수의 적을 밀쳐내거나 ↓방향키와 함께 사용하여 끌어내리며, 적에게 어긋난 염동력의 힘을 심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. 8명의 적을 넉백, 20초간 75%의 지속 데미지, 지속 데미지는초당 50%씩 최종 데미지 증폭 지속 데미지를 받는동안 키네시스의 공격에 20%증폭된 최종 데미지를 받음. 재사용 대기시간 1초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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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랩 [마스터레벨:20] |
염동력의 힘으로 전방의 몬스터나 사물을 들어 올린다. 보스나 자신보다 레벨이 11레벨 이상 높은 적은 들어올릴 수 없다. 그랩이 유지된 상태에서 추가 조작을 통해 다음의 행동이 가능하다. [싸이킥 스매싱 ] : 몬스터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[싸이킥 그랩] 스킬을 재사용시 들고있는 적을 전방에 내리꽂아 주변 적을 타격한다. 습득조건: 4차 스킬 '싸이킥 그랩2'를 익히기 위해 20레벨 이상 필요 [스킬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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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라운드 [마스터레벨:10] |
싸이킥 포스를 응용하여 염동력이 회오리치는 싸이킥 영역을 생성한다. ↑ [싸이킥 포스]로 시전이 가능하다. 영역이 생성되는 당시 범위 내의 몬스터에 수에 따라 몬스터의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싸이킥 공격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4차 스킬 '싸이킥 그라운드2'를 익히기 위해 10레벨 이상 필요 영역 내에서 효과를 받는 몬스터 수의 두 배 만큼 방어율 감소량 과 최종 데미지 증폭량이 증가 영역에 들어 왔다가 나간 적에게도 영역의 남은 지속시간 만큼 디버프 적용 [스킬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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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실드2(왜곡) [마스터레벨:10] |
싸이킥 실드의 강화 기술. 싸이킥 실드에 일정한 흐름을 만들어 싸이킥 실드의 성능을 더욱 강화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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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신강화 [마스터레벨:10] |
내면의 정신을 집중하여 다가오는 전투에 대비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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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무브 [마스터레벨:4] |
염동력의 파동을 타고 하늘을 자유롭게 걷는다. 자신이 걸어가는 곳이 길이 된다. 상향으로 빠르게 이동. 방향 조정 가능, 스킬 레벨에 따른 지속시간 증가, 스킬 사용 중 이동하면 싸이킥 포인트 2칸 소비. 재사용 대기시간 : 10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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텔레키네시스 [마스터레벨:10] |
키네시스의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염동력으로 추가 공격을 가한다. 얼티메이트류 스킬과 싸이킥 포스, 싸이킥 샷, 싸이킥 드레인, 에버 싸이킥 스킬 사용시에는 발동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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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교 [마스터레벨:20] |
세밀한 염동력 컨트롤을 통해 적의 급소에 정교하고 치명적인 타격을 입힌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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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월 [마스터레벨:10] |
평소에 체내 밸런스를 통제하는 법을 익혀 일반인의 신체능력을 초월하는 저항력을 갖는다. 상태이상 내성, 모든 속성 내성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킨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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완화 [마스터레벨:10] |
평소에 방탄섬유와 유사한 입자의 흐름으로 신체를 감싸 적의 공격을 완화하여 영구적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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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네시스 스킬 - 4차전직 100lv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얼티메이트 - B.P.M [마스터레벨:20] |
시간의 간격보다 빠른 속도로 압축된 염동력을 전방에 쏟아낸다. 얼티메이트-B.P.M은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. 온오프 스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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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랩2 [마스터레벨:30] |
더욱 강력한 염동력의 힘으로 전방에 몬스터나 사물을 들어올린다. 보스나 자신보다 레벨이 11레벨 이상 높은 적은 들어올릴 수 없다. 그랩이 유지된 상태에서 추가 조작을 통해 다음의 행동이 가능하다. [싸이킥 스매싱 ] : 몬스터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[싸이킥 그랩] 스킬을 재사용시 들고있는 적을 전방에 내리꽂아 주변 적을 타격한다. [얼티메이트-싸이킥 샷] : 몬스터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↑+[싸이킥 그랩] 을 입력 시 몬스터를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강하게 집어 던진다. [스킬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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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티메이트 - 싸이킥 샷 [마스터레벨:30] |
염동력으로 지배하던 몬스터와 사물을 탄환으로 삼아 사선 전방에 강력하게 발사한다. 탄환을 맞은 적들은 일정 시간 방어율이 감소한다.'싸이킥 그랩2'와 함께 성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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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라운드2 [마스터레벨:20] |
더욱 강력하고 넓은 싸이킥 영역을 생성한다. ↑ [싸이킥 포스]로 시전이 가능하다. 영역이 생성되는 당시 범위내의 몬스터에 수에 따라 몬스터의 방어력과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싸이킥 공격의 데미지를 증가시킨다. 영역 내에서 효과를 받는 몬스터 수의 세 배 만큼 방어율 감소량 과 최종 데미지 증폭량이 증가 영역에 들어 왔다가 나간 적에게도 영역의 남은 지속시간 만큼 디버프 적용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 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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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코 브레이크 [마스터레벨:30] |
정신 파동을 일으켜 순간적으로 적들의 정신을 붕괴시킨다. 정신 파동과 공명하여 일정 시간 자신의 데미지가 증가한다. 30초 동안 공격을 받은 적 1명 당 최종 데미지가 1% 증가하여 최대 20%까지 증가, 보스는 5명으로 취급 [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 1칸 충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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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차징 [마스터레벨:15] |
입자의 흐름을 인위적으로 가속시켜 싸이킥 포인트를 충전한다. 이동 중에 사용 가능하며, 추가로 보스 공격력이 증가한다. 사용 시 싸이킥 포인트가 최대치로 되기 위해 남은 포인트의 50% 충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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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신정화 [마스터레벨:10] |
정신을 정화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 단, 일부 상태 이상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. 추가적으로 상태이상에 내성을 갖는다. 상태 이상 해제 . 쿨타임 180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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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SP 배틀 오더 [마스터레벨:20] |
키네시스가 가진 전략가의 본능을 발휘하여, 일정 시간 동안 최고로 효율적인 공격을 펼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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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성 [마스터레벨:20] |
진정한 초능력자로 각성한다. 더욱 강력한 힘을 다룰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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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신집중 - 유지 [마스터레벨:20] |
정신을 집중하여 자신에게 이로운 버프의 효과를 최적화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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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계 [마스터레벨:20] |
자신의 한계까지 모든 능력을 끌어올려 임계에 도달한다. 몰아칠수록 더욱 강해지는 디스트로이어로 거듭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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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달 [마스터레벨:10] |
염동력을 더욱 공격적으로 운용하여 적의 방어 태세를 흐트러트릴 수 있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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숙달 [마스터레벨:10] |
염동력의 힘과 ESP 리미터의 사용법을 완전히 숙달하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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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계의 용사 [마스터레벨:30] |
일정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능력치를 일정 퍼센트만큼 증가시켜 준다. 메이플 용사, 시그너스 나이츠, 노바의 용사, 이계의 용사, 륀느의 가호는 중첩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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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네시스 스킬 - 하이퍼 140lv | ||
싸이킥 그랩 - 보스 포인트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그랩으로 보스를 공격 시 충전되는 싸이킥 포인트를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43 싸이킥 포인트 충전량 두 배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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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랩 - 리인포스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샷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62 싸이킥 스매싱과 싸이킥 샷의 데미지 20%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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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랩 - 아이언 스킨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그랩을 통한 스매싱 공격시 일정확률로 방어력을 100%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83 방어력 100% 증가, 10초간 지속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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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라운드 - 리듀스 가드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그라운드의 몬스터당 방어감소 비율을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49 방어감소 비율 두 배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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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라운드 - 리인포스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그라운드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68 데미지 20%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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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그라운드 - 퍼시스트 [마스터레벨:1] |
싸이킥 그라운드의 유지시간을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89 유지시간 10초 추가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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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코 브레이크 - 리인포스 [마스터레벨:1] |
싸이코 브레이크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55 데미지 40%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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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코 브레이크 - 쿨타임 리듀스 [마스터레벨:1] |
싸이코 브레이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. 습득조건: 레벨 177 재사용 대기시간 20% 감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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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코 브레이크 - 인핸스 [마스터레벨:1] |
싸이코 브레이크로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가 증가한다. 최대치는 변화 하지 않는다. 습득조건: 레벨 195 최종 데미지 증가량 2배로 증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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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버싸이킥 [마스터레벨:1] |
폭주하는 염동력을 일순간에 해방시켜 모든 물질에 간섭한다. 습득조건: 레벨 150 최대 15명의 적에게 400%의 데미지로 16번 공격 후 1500%의 데미지로 마무리 일격, 마무리 일격은 반드시 크리티컬이 발동하며 방어율 50% 추가 무시 시전중 무적, 시전 후 싸이킥 포인트가 최대치까지 증가.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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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코 메트리 [마스터레벨:1 ] |
적의 기억을 더듬어 거친 충격과 함께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 속에 머물게 한다. 일정시간 적을 행동 불능 상태로 만든다. 습득조건: 레벨 170 최대 15명의 적에게 2100%의 데미지로 1번 공격. 공격 당한 적은 20초 간 행동 불능. 재사용 대기시간 210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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싸이킥 오버 [마스터레벨:1] |
일정 시간동안 얼티메이트 스킬 사용시 싸이킥 포인트의 소모량을 절반으로 감소시키고 싸이킥 포인트가 지속적으로 차오른다. [얼티메이트 : B.P.M]은 효과를 받지 않는다. 습득조건: 레벨 200 20초간 싸이킥 포인트 소모량 절반 감소 및 싸이킥 포인트 지속적으로 증가, 최대데미지제한 50%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: 180초 |
퍼가실때 출처를 밝혀주시면 고맙겟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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